두타면세점, 야간 쇼핑객 위한 할로윈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밤 시간대 매장 찾은 고객 위한 깜짝 이벤트 진행

본문내용

[뉴스핌=함지현 기자] 두타면세점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밤 시간대 매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썸네일 이미지
<사진=두타면세점>

두타면세점에 따르면 오후 5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두타면세점 곳곳에서는 마녀, 저승사자, 가위손 등 할로윈 대표 캐릭터 복장을 한 요원들이 퍼레이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사탕과 초콜릿을 나눠준다. 사진 촬영을 원하는 고객들은 함께 기념촬영도 할 수 있다.

면세점 로비 입구를 비롯해 매장 곳곳도 유령이 그려진 3색 헬륨 풍선으로 장식하는 등 할로윈 분위기로 단장을 마쳤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본점에서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두타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는 고디바 더블초콜릿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면세점에서도 31일까지 가장 마음에 드는 할로윈 캐릭터를 선택하면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주는 코스튬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심야면세점의 특성을 살려 야간 쇼핑 고객들에게 추억이 될만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깜짝 할로윈 코스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깊어가는 가을밤, 두타면세점에서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여유롭고 풍성한 쇼핑타임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