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KT스카이라이프, 'skyUHD A+'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 2016-11-16 17:5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연말까지 가입 고객 전원 '구글 쿠폰북' 제공

[뉴스핌=정광연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주문형 비디오(VOD)와 애플리케이션(APP) 등 양방향 서비스를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는 위성 안드로이드TV ‘스카이 유에이치디 에이 플러스(skyUHD A+)'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올 연말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쿠폰북과 여행 상품권, 장학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skyUHD A+는 스카이라이프가 제공하는 초고화질(UHD)방송에 더해 최신 게임과 유튜브 콘텐츠 등을 TV로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위성 안드로이드 TV서비스"라며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앱도 추가 개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대폭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우선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구글 플레이 무비 앤 티브이(Google Play Movies & TV)’와 ‘구글 플레이 게임(Google Play Game)’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북을 구글과 제휴해 올 연말까지 제공한다.

쿠폰을 활용하면 구글 플레이 무비 & TV에서 제공하는 영화 한 편을 절반 가격에 볼 수 있고 최신 영화 ‘주토피아’는 무료로 볼 수 있다. 또 유아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앱 ‘핑크퐁 TV’를 한 달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구글 플레이 게임의 ‘슈퍼배드’와 ‘아스팔트 8’, ‘모던 컴뱃'에서 쓸 수 있는 게임머니와 포인트도 제공한다. 특히 skyUHD A+와 kt인터넷을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겐 스카이라이프 시청료 10% 할인 혜택도 준다. 11월 한달 간은 가입 기념 선물로 5만원 상당의 게임패드도 증정한다.

11월 한 달간은 청춘 응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 ‘당신을 응원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청춘라이프’를 진행하고 심사를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SNS에 응원 메시지를 올리는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또 ‘내 학점은 A+, 스카이라이프에서 즐겨라’를 통해선 소정의 장학금도 지원한다. 대학캠퍼스를 찾아 skyUHD A+를 통해 안드로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하고 게임배틀 형식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응모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yUHD A+ 출시를 기념해 만든 유튜브 광고를 공유하거나 광고 관련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www.skylife.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정광연 기자(peterbreak22@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