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전선형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는 23일 친환경차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쉐보레 볼트(Volt)의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지엠 쉐보레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쉐보레 볼트(Volt)를 5시간 이상(실제 대여 시간 기준) 이용하는 모든 그린카 고객들에게 5시간 추가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차종은 볼트(Volt)에 한정한다.
지난 6월 부산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쉐보레 볼트(Volt)는 주행거리연장 전기차(EREV; Extended Range Electric Vehicle)로, 순수 전기차에 육박하는 18.4kWh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한 친환경 차량이다.
현재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볼트(Volt)를 접한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상당히 높은 편이다. 그린카에 따르면, 볼트(Volt)는 일반 소형차 보다 약 2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만큼 탁월한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볼트(Volt)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쉐보레는 볼트(Volt)뿐 아니라 내년 출시가 예정돼 있는 순수전기차 볼트EV(Bolt EV)를 통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자동차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 쉐보레는 볼트(Volt)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그린카, 롯데렌터카와 같은 대형 카셰어링/렌터카 업체들에게 볼트(Volt)를 우선 공급해오고 있으며, LG 화학 등 일반 법인을 대상으로 한 판매 역시 확대하고 있다.
<사진=한국지엠> |
[뉴스핌 Newspim] 전선형 기자 (inthera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