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가 다음달 2일 출시할 중국 화웨이 프리미엄폰 출시 기념 사진 응모전을 개최한다.
25일 LG유플러스는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응모 기간은 오는 28일 오전9시까지며 선발 인원은 총 100팀(200명, 2인 1팀으로 구성)이다.
네이버, 다음 까페를 비롯한 사진 및 카메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 참가 대상이며 참가신청은 관련 커뮤니티 내 공지글이나 배너 광고, 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프로모션 사이트(http://event.upluslte.co.kr/p9)에 접속, ‘참가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정해진 양식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챌린저에 선발돼도 다음 미션을 통과해야 상을 받을 수 있다. 우선 P9의 5가지 촬영기능(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을 이용해 겨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P9겨울감성, #OO(듀얼렌즈 상징 문구)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두 번째로 기존 스마트폰과 P9으로 촬영한 사진 비교 및 사용 후기를 소속된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고 원본 사진을 공지된 메일로 최종 송부하면 된다.
출품작 심사는 전문가 1차 심사를 통해 주제별 Top 50을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한 최종 심사가 완료되면 수상작을 채택하는 절차로 진행된다.
챌린저 대상 수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하며 최우수상은 P9 Plus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은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을 시상한다.
이외에 가장 많은 작품을 출품한 참가자에게는 ‘최다 출품인상’, SNS 홍보를 활발히 한 참가자에게는 ‘SNS 홍보상’ 등 다양한 수상작을 선정해 ▲포터블 스피커 ▲LG포켓포토 ▲로우프로 카메라 백팩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는 화웨이 P9 출시 기념 사진 응모전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