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 거론·'삐삐 '장도연·'로봇덕후' 엠블랙 천둥·'회전목마' 박혜수·'짜장면' 이용식…'아기천사' 정체는 김명훈? (종합)

기사등록 : 2017-01-08 18:4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8일 방송한 '복면가왕'에 출연한 장도연, 천둥, 이용식, 박혜수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 거론·'삐삐 '장도연·'로봇덕후' 엠블랙 천둥·'회전목마' 박혜수·'짜장면' 이용식…'아기천사' 정체는 김명훈? (종합)

[뉴스핌=최원진 기자] '복면가왕'에 장도연, 엠블랙 천둥, 박혜수, 이용식이 반전 노래 실력을 뽐냈다.

8일 방송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아기천사에 맞서는 8인 복면가수들이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 첫번째 대결은 짜장면과 짬뽕이었다. 짜장면과 짬뽕은 박력 넘치는 파워 보컬로 노래를 불러 놀라움을 자아냈다. 짬뽕은 2라운드에 진출했고 짜장면의 정채는 개그맨 이용식이었다.

여보세요와 회전목마는 소녀시대-태티서 'Twinkle(트윙클)'을 불렀다. 여보세요는 농염한 음색과 섬세한 바이브레이션을, 회전목마는 부드러운 완급조절과 소울풀한 그루브를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보세요는 2라운드에 진출했다. 회전목마의 정체는 배우 박혜수였다.

'복면가왕' 3조 무대는 뽑기왕, 로봇덕후의 듀스 '나를 돌아봐'였다. 로봇덕후는 탁성과 미성이 섞인 독특한 목소리를 들려줬고 뽑기왕은 수준급 랩 실력을 보여 방청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뽑기왕은 로봇덕후를 9표 차이로 꺾었다. 로봇덕후의 정체는 엠블랙 출신 가수 천둥이었다.

1라운드 마지막 무대는 삐삐, 호빵왕자가 꾸몄다. 이들은 장혜진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불렀다. 호빵맨은 묵직한 목소리와 짙은 호소력을 뽐냈고 삐삐는 애절한 목소리를 선보였다. 호빵맨이 2라운드에 진출했고 삐삐의 정체는 개그우먼 장도연이었다.

현재 가왕 아기천사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울라라 세션 김명훈으로 추정되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짬뽕'으로 설운도를, '호빵왕자'로는 환희를 거론하고 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