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에라 기자] 락앤락이 GS25와 협업을 통해 편의점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를 내놓았다.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는 급증하는 1인가구 및 신학기 자취생들을 위한 특별 기획세트다.
락앤락의 각종 생활용품과 GS25의 식음료를 결합한 유통과 제조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라는데 더 의미가 있다.
이번 세트는 GS25 통합 자체브랜드(PB) ‘유어스(YOU US)’의 런칭 1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1인가구 및 대학생들이 타겟인 만큼 가성비와 실용성이 최대 강점이다.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에는 밥∙반찬용기로 유용한 ‘햇쌀밥용기’ 4개와(300ml 2개, 400ml 2개) 냉장고 도어포켓 용기 ‘인터락(500ml)’ 2개, 모던한 디자인의 신제품 체스물병 1개를 구성했다.
햇쌀밥용기는 락앤락 최고 인기상품이다. 이번 세트에는 올 봄 락앤락이 새롭게 출시한 PP(폴리프로필렌) 소재 햇쌀밥용기가 포함됐다.
신제품 햇쌀밥용기는 양 날개를 손가락으로 살짝 누르는것 만으로도 간편하게 뚜껑이 열려 편의성이 더욱 극대화됐다.
전자레인지 전용제품으로 스팀홀이 있어 냉동밥 가열시 발생하는 내부 증기만 빼주어 촉촉한 밥맛을 느낄 수 있다.
GS25에서는 지난해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최고의 히트작이 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2개와 생수 1병을 구성했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불경기, 취업난 등 어려운 현실을 이겨나가는 젊은이들을 위해 GS25 편의점과 손잡고 재미와 실속 모두 추구한 기념세트를 기획했다”며 “락앤락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사례를 더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념세트 홍보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기념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에는 1000원부터 최대 1만원 까지 모바일팝 충전권이 함께 제공된다.
<사진=락앤락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