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17일 백화점 정기휴무일‥"롯데-현대, 온라인몰 행사 풍성"

기사등록 : 2017-04-16 17: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롯데百, 인터넷몰 '엘롯데'서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 증정
현대H몰, 더현대닷컴에서 현대백화점입점 브랜드 800여개 참여

[뉴스핌=이에라 기자]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은 정기휴무일인 17일 당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인터넷쇼핑몰 엘롯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를 연다.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스포츠 등 야외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봄꽃 축제 나들이룩 제안전을 열고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블랙야크, 네파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등산화, 트레킹화, 백팩 등을 최대 85%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 운동화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1만원대의 기능성 티셔츠 단독 기획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패션 프리 섬머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폴햄, 스위브, 르샵, 랩 등 총 20개 영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당일 오전 00시부터 23시59분까지 엘롯데에서 3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국민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옴니채널담당 상무는 “백화점 정기 휴무일에 고객들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사이버 먼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야외 활동이 급증하는 봄철을 맞아 관련 상품군에 대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도 17일 하루 동안 현대H몰과 더현대닷컴에서 겟잇먼데이(Get it Monday)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봄·여름의류를 비롯해 잡화, 샌들, 선글라스, 수영복, 여행가방 등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8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현대H몰과 더현대닷컴의 인터넷 및 모바일앱에서 최대 20% 할인쿠폰을 무제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현대H몰에서는 신한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시, 더현대닷컴에서는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H몰에서는 ‘레노마 캐쥬얼 트렌치코트’‘노스페이스 반팔 티셔츠’‘트라이엄프 남성 드로즈 8종’‘요넥스 남녀 워킹화’등이 행사가에 판매된다.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리틀파머스 린넨 숄더백’은 50% 할인 행사를 한다.

더현대닷컴은 ‘클라리소닉 미아2’‘만다리나덕 백팩’‘앳코너 체크 더블 재킷’도 행사가에 판매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5월 초 황금 연휴를 앞두고 현대백화점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몰에 프로모션을 집중시켰다”며 “특히 더현대닷컴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15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