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1주년' 두타면세점 "송중기와 함께 파티하세요"

기사등록 : 2017-04-20 17: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이에라 기자] 국내 최초 심야면세점 두타면세점이 배우 송중기와 함께하는 면세 오픈 1주년 기념 파티초대권을 특별경품으로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두타면세점 오픈 1주년 ‘송중기와 함께 하는 해피투게더’ 파티는 사전응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300명의 고객과 함께 오는 5월 15일 저녁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파티에서는 두타면세점 1주년 축하 케이크 커팅, 송중기 근황토크, 포토타임 등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파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두타면세점 본점과 인터넷면세점, 그리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본점에서는 5월 10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두타인터넷면세점과 두타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본점에서 100달러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월 17일에서 21일까지 춘천 라데나 골프클럽에서 펼쳐지는 제10회 두산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초대권 1매(1인 동반입장)를,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두타만의 시그니처 향초를 증정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황금연휴 특별추가금액을 더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8만원 선불카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신규가입하는 내국인에게는 최대 15%할인을 받을 수 있는 GOLD 멤버십을 부여하고 1만원과 3만원 금액할인권 등을 추가로 준다.

두타면세점은 많이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카테고리별 스페셜 세일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수입화장품 2개 이상 구매 시 5%에서 최대 15%, 향수 제품은 1개 이상 구매 시 5%에서 3개 구매 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한다.

주류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계의 경우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구매왕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청첩장 등록 후 신랑과 신부 2인의 합산 구매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 5인에게는 무선청소기,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에어프라이어, 드롱기 토스트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경품을 준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동대문 두타면세점은 밤낮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심야시간대 추가 할인이나 두타몰과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며 “이번 황금연휴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두타면세점에 들러 면세혜택은 물론 송중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 보너스까지 두루 챙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