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여의도서 ‘2017 안전공감 마라톤’ 개최

본문내용

[뉴스핌=전민준 기자] 현대글로비스(대표이사 김경배)가 23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마당에서 ‘2017 안전공감 마라톤’을 개최했다.

5000여 명의 아마추어 마라토너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5km와 10km 2개 부문으로 열렸다. 참가자들은 전 국민의 안전 의식 고취를 목표로 한강 시민공원과 윤중로 등 여의도 일대를 달렸다.

안전공감 마라톤은 현대글로비스가 안전 최우선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교통 안전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현대글로비스와 한국생활안전연합이 공동 주최하고 도로교통공단이 후원했다. 현대글로비스는 마라토너들의 참가비를 안전사고 예방 활동에 사용한다.

김경배 현대글로비스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안전공감 마라톤 참가자들이 주축이 되어 더욱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가길 기원한다”며 “안전공감 마라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안전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썸네일 이미지
현대글로비스(대표이사 김경배)가 23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마당에서 ‘2017 안전공감 마라톤’을 열었다.<사진=현대글로비스>

 

[뉴스핌 Newspim] 전민준 기자(minjun84@newspim.com)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A 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