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쾌적한 주거환경 주목'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5차 분양 중

기사등록 : 2017-04-24 14:3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이동훈 기자] 호반건설이 경기도 김포한강신도시 Ab-21블록에 짓는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5차'가 분양 중에 있다.

지하 1층~지상 18층, 4개 동, 전용면적 70~84㎡, 총 266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5차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내세우고 있다. 단지 앞쪽으로는 호수공원이, 단지 뒤쪽으로는 가마지천이 흐르고 있다.

멀리 나가지 않아도 산책이나 운동 등을 즐길 수 있는데다 음악분수와 박람회 같은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도 펼쳐져 가족 단위로 나들이 하기에도 좋다는 게 회사측의 소개다. 여기에 이마트와 풍부한 상업시설, 김포한강스포츠센터 등도 가깝다. 단지 도보권으로 호수초등학교가 있고 그 옆으로는 고등학교가 지어질 예정이다.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5차 조감도 <자료=호반건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2018년 개통예정)이 근처에 있다.인근에 위치해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구래역은 김포도시철도의 시발점으로 김포공항역까지 이동할 수 있다.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서울 도심부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까지 28분, 김포공항역에서 환승하여 강남역까지 30분, 서울역까지 19분, 광화문까지 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게다가 구래역 주변으로 M버스를 비롯한 대중교통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가 신설될 예정이다.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5차는 남동향으로 배치돼다. 또 채광과 통풍이 우수해 가장 인기 있는 평면인 ‘4베이’ 판상형으로 모든 주택형이 설계됐다. 아파트의 동과 동 사이의 거리를 최대 73m까지 띄워 개방감과 채광을 확보했다.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단지 클러스터인 '김포골드밸리'를 배후수요로 두고 있다. 김포골드밸리는 김포학운2·3·4산업단지, 양촌산업단지같은 김포시 양촌읍 학운리 일대 조성되는 산업단지들을 말한다.

김포한강신도시 일원에는 전체 3200여 가구의 '베르디움 타운'이 조성된다. 호반건설은 올해 Ac-10블록 일원에도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696가구)’ 공급을 앞두고 있다. 이렇게 되면 1~6차 총 3226가구의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5차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에 있다.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동훈 기자 (donglee@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