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황세준 기자 ] LG전자가 스마트폰 'G6' 구매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G6' 사은품 행사를 5월과 6월에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B&O PLAY’ 이어폰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헤드셋 ▲‘롤리키보드2’와 ‘비틀마우스’ 중 한 가지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3월부터 제공한 사은품 구성을 일부 변경해 ‘B&O PLAY’ 이어폰을 넣었다. 이 제품은 메탈 진동판을 장착해 풍성한 저음과 깨끗한 음질을 지원, G6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사운드를 섬세하게 표현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4월 ‘LG 워치 스포츠’에 이어 5월에도 추첨을 통해 ‘LG 워치 스타일’ 1000대를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G6 기본탑재 앱인 ‘기프트팩’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 FAN’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LG전자는 'G6' 구매자 전원에게 20만 원 상당의 구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계속한다. 기본 앱인 LG스마트월드에 접속하면▲템플런2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쿠키잼 ▲심시티 빌트잇 ▲매직 쥬얼 ▲길건너 친구들 등의 게임과 아이템을 다운받을 수 있다.
'G6'는 낙하는 물론 고온 및 저온, 습도, 열충격, 염수분무까지 총 14개에 달하는 미국 국방부 인정 테스트를 통과(Pass)해 군사 표준 규격 ‘MIL-STD 810G’을 획득한 제품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G6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연장키로 했다"며 "구매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과 함께 제품의 특장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전자> |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