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전선형 기자] 현대자동차는 가정의 달 5월의 황금연휴를 맞이해 전시장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가정의 달 5월의 황금연휴를 맞이해 전시장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현대차> |
현대차는 5월 중 전시장과 시승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중 매주 화요일 추첨을 통해 ▲U-20월드컵 1박2일 4인가족 투어 상품(8가족) ▲헬로 카봇 뮤지컬 20명(1인 4매)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뮤지컬 20명 (1인2매) ▲서울재즈 페스티벌 20매(1인 2매) ▲장윤정&조항조 콘서트 20명(1인 2매) ▲드림걸즈 내한공연 20명 (1인 2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5월 중 방문고객에게 파워배틀 와치카 페이퍼 토이 또는 아이오닉 가필드 인형을 선물한다.
특히 12일까지 현대차 승용/레저용차(RV) 차량 구매 계약을 하는 고객들은 5월 내 차량 출고 시 기본 할인조건 외에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해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전선형 기자 (inthera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