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현대아울렛, '딱 2일' 수퍼 위크엔드..최대 80% 할인  

기사등록 : 2017-05-18 18:2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190여개 브랜드 참여
기존 아울렛 할인률에 최대 30% 추가 할인

[뉴스핌=이에라 기자] 현대백화점은 현대아울렛 전점에서 오는 20일부터 이틀간 초대형 쇼핑 축제인 수퍼 위크엔드(Super Weekend)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수퍼 위크엔드는 1년에 두 차례(5월, 10월) 진행되는 행사다.

기존 아울렛 할인가에서 추가 10~30% 할인, 브랜드별 대형 행사, 체험형 이벤트 등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에트로, 겐조, 브룩스브라더스 등 80여개 브랜드 상품을 기존 할인 판매가에 10~30% 추가 할인한다.

캘빈클라인, DKNY, 휴고보스, 산드로 등은 구매금액대별 추가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젠, 킨록앤더슨, 앤드지바이지오지아 등 남성 패션 브랜드 봄·여름 이월상품은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타미힐피거, DKNY, 캘빈클라인 등이다. 언더아머, 데상트, 르꼬끄 등 20여개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10~3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또 골든구스, 질샌더, 아르마니 등 43개 해외패션 브랜드도 추가 10% 할인 판매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도 '러블리 원피스 대전'과 '선글라스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20일 '캐릭터 고적대 퍼레이드'를 당일 오후 2시·3시30분·5시에 각 30분씩 진행할 예정이다.

퍼레이드 참가 신청은 무료다.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의상과 소품은 대여해준다. 21일에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솜사탕을 제공한다.

송도점은 1층 광장 및 하늘정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고, 어린이 꼬마기차·동물라이더·회전목마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가족 단위 고객이 아울렛에서 쇼핑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할인행사와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