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박미리 기자] 메디톡스는 지난 19일 서울 대치동 사옥에서 '비전 2022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국내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정기적으로 초청, 직원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내부 역량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지난 19일 메디톡스 사옥에서 진행된 ‘비전 2022 토크 콘서트’에서 김태원 구글 상무가 '디지털 혁신과 창조적 기업문화'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메디톡스> |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김태원 구글 글로벌 비즈니스 상무가 강연자로 초청됐다. 김태원 상무는 '디지털 혁신과 창조적 기업문화 :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가져야할 창조적인 자세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IT융합기술의 발전으로 산업간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있는 최근의 트랜드를 이해하기 쉬운 사례로 설명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주희석 메디톡스 상무는 "2022년까지 글로벌 바이오 기업 TOP20에 진입하겠다는 메디톡스의 비전은 외형 성장에 맞춰 글로벌 기업과 경쟁할 수 있는 내부 역량을 함께 겸비하겠다는 것"이라며 "이번 토크 콘서트를 계기로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메디톡스는 올해 초 2022년까지 매출 1조원, 시가총액 10조원을 달성해 글로벌 바이오 TOP 20에 진입하겠다는 비전 2022를 발표했다.
[뉴스핌 Newspim] 박미리 기자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