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싱크로율 99.9%"…'이엘리야·이태임' '장문복·유재석' '유시민·김국진' 등 닮은꼴 스타들 (영상)

기사등록 : 2017-06-30 16:1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정상호 기자] “혹시 친자매, 친형제 아니야?”

배우 이엘리야와 이태임, 배우 한채영과 가수 보라, 배우 김병욱과 래퍼 씨잼 등 언뜻 보기만으로도 흡사한 외모의 스타들이 있다. 싱크로율 99.9%를 자랑하는 ‘닮은꼴’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배우 이엘리야와 이태임
Y2K 고재근은 여배우 심은경부터 가수 강남, 포지션 임재욱, 홍서범, 탤런트 조형기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다.

KBS 2TV ‘쌈, 마이웨이’에 출연 중인 배우 이엘리야는 데뷔 초부터 배우 이태임과 ‘붕어빵’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엘리야와 이태임의 SNS 속 일상 사진은 눈을 의심케 할 정도로 닮은 모습. 여기에 화보 속 섹시함,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비슷해 시선을 모았다.

IOI 출신 가수 김청하와 배우 황승언
유시민 작가는 이경규, 김국진, 이영표, 이소룡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걸그룹 I.O.I 출신 가수 김청하와 배우 황승언은 완벽한 고양이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매력적인 눈매와 작은 입술, 오똑한 콧날 등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Y2K 고재근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스스로 닮은꼴 부자임을 자랑했다. 그는 “평소 포지션 임재욱 씨를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면서 실제로 한 식당에서 자신을 임재욱으로 착각하길래 ‘임재욱’ 이름으로 싸인을 하고 왔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주변에서 임재욱 외에도 강남, 홍서범, 조형기, 여배우 심은경 등과 닮았다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배우 김병옥과 래퍼 씨잼
장문복과 유재석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정세윤과 가수 이승기

이밖에 배우 한채영과 ‘씨스타’ 출신 가수 보라, 연기파 배우 김병옥과 래퍼 씨잼, 유시민 작가와 김국진 등이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연습생 정세윤과 장문복도 각각 이승기, 유재석과 높은 싱크로율로 주목을 받았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