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SK플래닛, 더 간편해진 결제 서비스 '십일페이' 출시

기사등록 : 2017-07-09 14: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기존 시럽 페이→'십일페이’로 개편, 11번가와 밀겹합된 서비스 제공

[뉴스핌=전지현 기자] SK플래닛(사장 서성원)은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까지 추가한 새로운 간편결제 서비스 ‘십일페이(11Pay)’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11번가>

‘십일페이’는 SK플래닛이 지난 2014년 출시한 ‘시럽 페이’를 개편해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11번가는 고객 쇼핑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결제단계를 최소화하고, 쇼핑 포인트 혜택을 추가하는 등의 개편을 했다.

‘십일페이’에서는 ▲11번가와의 밀결합으로 주문 페이지에서 카드선택 및 포인트, 마일리지, 쿠폰 등이 바로 자동 적용 가능토록 결제 절차가 최소화 됐고 ▲별도 비밀번호 입력 없이도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도록 시스템이 통합되며 ▲카드 자동인식 기능의 고도화로 카드등록 편의성이 강화되는 등 개편이 이뤄졌다

특히, 11번가 바로 가기를 통해 ‘십일페이’를 이용하면 고객이 결제 금액 1%를 11번가 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본인이 가진 마일리지를 사용해 결제 시 차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등의 추가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십일페이’를 통해 고객은 복잡한 절차 없이 다양한 프로세스를 한 개의 웹 및 앱 창 안에서 해결 할 수 있어 구매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가격 할인 등을 경험할 것이란 회사측 기대다.

앞으로 ‘십일페이’는 11번가 내에서 결제 단계 축소, 안전성 강화 뿐 아니라 다양한 수단으로 결제가 이뤄지도록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많은 제휴사와도 협력을 강화해 향후 온라인, 모바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백명석 SK플래닛 테크인프라 개발본부장은 “’시럽 페이’가 ‘십일페이’로 새롭게 태어나며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하는 환경이 구축됐다”며 “11번가에서 결제 경험이 즐거운 쇼핑 경험으로 연결되도록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십일페이’는 11번가에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기존 ‘시럽 페이’ 고객은 별도 가입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