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하면 닮는다"…닮은꼴 연예인 부부 BEST5

기사등록 : 2017-07-20 22:4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장주연 기자] 닮아서 사랑에 빠지는 걸까요. 사랑해서 닮는 걸까요. 흔히 오랜 연인이나 부부를 보면 비슷한 이미지와 외모를 가진 커플이 많은데요. 스타들도 예외는 아닌가 봅니다. 닮은꼴 연예인 부부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 "고급지다"…장동건♥고소영 

친구에서 연인이, 그리고 부부가 된 경우죠. 첫 번째 주인공은 장동건, 고소영 커플입니다. 결혼 발표 직후 '한국의 브란젤리나(비록 지금 그들은 파경을 맞았으나ㅠㅠ)'로 불리며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죠. 네티즌들이 말하는 두 사람의 닮은꼴 포인트는 바로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이미지랍니다. 아마도 또렷한 이목구비 때문이겠죠? 

2. "이 얼굴 실화냐?"…원빈♥이나영 

결혼 발표로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커플이 여기 또 있습니다. 바로 원빈, 이나영 커플이죠. 지난 2015년 5월 강원도 정선 밀밭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 이들의 가장 큰 공통점이 있다면 비현실적인 외모죠. CG(컴퓨터 그래픽)로 딱!딱!딱! 맞춰 빚은 듯합니다. '2' 나 '0' 사이에 있는 건, 원…(빈)이라고 하더라. 

3. "몰라, 그냥 따뜻해"…지성♥이보영 

미혼 여성들의 워너비 부부! 배우 지성, 이보영 커플도 빠질 수 없습니다. 연애 6년+결혼 5년 차임에도 불구, 여전히 깨소금 냄새 솔솔~ 지인들이 공개한 일화들만 모아도 로맨스 영화 한 편. 그런런데 네티즌들이 꼽은 이들의 닮은꼴 포인트가 좀 특이합니다…. 친환경적인 느낌! 일본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느낌! 응? 알 거 같은데 모르겠고, 모르겠는데 알겠는 이 느낌적인 느낌.

4. "만찢남녀"…안재현♥구혜선 

지난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안재현, 구혜선 부부도 얼~ 마나 닮았게요. 뽀얀 피부에 커다란 눈망울, 오뚝한 코까지. 이제 막 순정 만화에서 나왔다고 해도 믿을만한 비주얼이죠. '안구 커플'이란 애칭이 이름에서 따온 것은 물론, 안구가 정화돼서 붙여졌다고 하네요. 

5. "순둥순둥"…송중기♥송혜교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지만,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을 들썩인 '송송 커플' 역시 닮은꼴 연인입니다. 결혼 발표 후 누구나 한 번쯤 '뭐야, 왜 닮았어?'라고 하지 않습니까, 우리! 순둥순둥한 강아지상 외모와 묘하게 닮은 분위기까지 똑같네요. 어디 그뿐이랴. 역사를 대하는 예의까지 닮은 '멘탈' 미남 미녀랍니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newmedia@newspim.com) <사진=뉴스핌DB, 뉴시스, 이든나인>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