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밤도깨비' 김종현 "첫 예능 고정에 뉴이스트 멤버들, 권현빈 응원해줘"…'프듀2' 의리

기사등록 : 2017-07-28 15:5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황수정 기자] 뉴이스트 김종현이 '밤도깨비' 첫 고정에 대한 주변 반응을 공개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밤도깨비' 제작발표회에 이지선PD, 이수근, 박성관, FT아일랜드 이홍기, 뉴이스트 김종현이 참석했다.

이날 김종현은 첫 예능 프로그램 고정에 대한 소감으로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하게 돼 긴장을 많이 했는데, 선배들이 너무 잘해줘서 재밌게 촬영 중이다"라며 "좋은 기회에 감사드린다. 열심히 해서 재밌는 방송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종현은 첫 예능 고정에 대한 뉴이스트 멤버들 강동호(백호), 최민기(렌), 아론(곽영민)이 응원해주고 있음을 밝혔다. 그는 "멤버들이 너무나 기뻐해주셨다. 긴장하지 말고 즐기고 오라고 말해줬다"며 "가족도 정말 기뻐했다. 특히 부모님은 텔레비전에서 절 볼 수 있다고 좋아했다"고 전했다.

뉴이스트 멤버들 뿐만 아니라 앞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함께 했던 멤버들도 김종현의 행보를 응원하고 있다. 김종현은 "다른 친구들도 여러 가지 많이 하고 있어서 서로 응원을 많이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뉴이스트 원 멤버 황민현은 현재 그룹 워너원에 속해 따로 활동하고 있음에도 김종현을 응원하고 있다. 김종현은 "민현이가 떨어져 있어서 얼굴을 잘 보지 못한다. 최근에 한 번 봤는데, 그때 예능 고정 너무 축하한다고 화이팅한다고 얘기해주더라"고 말했다.

또 김종현은 프로젝트 그룹 JBJ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권현빈을 언급하며 "둘이 많이 친한데, 서로 각자 하는 일을 엄청 응원하고 있다. 무슨 일을 할 때마다 '잘 보고 있다' '열심히 하고 있다' 등의 말도 자주 나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JTBC '밤도깨비'는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이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 등을 1등으로 얻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노숙을 하며 밤을 지새우는 불면 버라이어티다. 오는 30일 오후 6시30분 방송.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JTBC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