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수정 기자] "택배 올 시간에 안계실 것 같으면 무인 보관함 이용하세요."
예스24가 무인택배 보관함에서 택배 물건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찾아갈 수 있는 안심택배 서비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예스24 무인 안심택배 서비스는 현재 서울시 185개소, 인천광역시 20개소에서 운영되는 보관함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주문 시 안심택배를 배송 방법으로 선택하고 배송 받을 물품 보관함을 지정하면 된다.
보관함 배송 완료와 함께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받은 보관함 번호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 주문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서울과 인천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48시간 이후 수령할 경우 24시간마다 1000원 요금이 부과된다.
김용균 사업지원본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결과에 따라 안심택배 서비스를 타 지역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이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오는 31일까지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본인과 가까운 위치의 안심택배함 위치를 확인하는 고객들과 서울, 인천 외 안심택배 서비스를 희망하는 지역을 댓글로 신청하는 회원 전원에게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예스24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