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페북 방문해서 빅뱅 ‘태양’ 콘서트 티켓얻자!

본문내용

[뉴스핌=전선형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남성 아이돌 그룹 빅뱅의 태양 솔로콘서트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콘서트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썸네일 이미지
렉서스 코리아가 가수 태양 솔로 콘서트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사진=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태양 2017 월드투어 화이트 나이트 인 서울(TAEYANG 2017 WORLD TOUR WHITE NIGHT IN SEOUL)’ 콘서트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수 태양은 오는 16일 정규 앨범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를 발표하며 서울을 시작으로 전세계 19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는 서울 콘서트 현장에서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NEW LC’를 특별 전시한다. NEW LC500h는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엔진과 전기모터로 구동) 시스템에 유단 기어가 조합된 차량으로 359마력의 시스템 총 출력, 10단 오토 매틱 트랜스미션에 준하는 변속이 가능하다.

렉서스 코리아 오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콘서트 티켓(2인/1인2매)과 태양의 정규앨범 및 사인(10명)이 걸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렉서스 관계자는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고 있는 태양과,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NEW LC’의 이미지가 잘 맞아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스타일리쉬’한 태양과 매혹적이고 독창적인 ‘NEW LC’의 시너지를 느껴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2017 서울 모터쇼에서 ‘NEW LC’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가수 태양을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뉴스핌 Newspim] 전선형 기자 (intherain@newspim.com)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A 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