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만원대 '트롬 스타일러', 월 4만원에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 뉴스핌=황세준 기자 ]LG전자가 정수기에 이어 의류 관리기에도 대여(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소비자들은 130만원대(인터넷 최저가 기준, S3BF 모델)인 '트롬 스타일러'를 월 3~4만원대에 빌려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스타일러 렌탈 상품인 '스타일십(Styleship)' 서비스를 이달부터 운영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LG전자 렌탈 사업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에 더해 총 4개로 늘었다. 서비스 신청은 LG베스트샵을 통해 할 수 있다.

스타일십 서비스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소비자 가정에 직접 방문해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해주는 게 특징이다. 월 요금은 60개월 가입 기준으로 1~3년차 4만9900원, 4~5년차 3만4900원이다.

LG전자는 스타일십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6개월 마다 제품 내외부, 먼지 필터, 급·배수통 등을 청소해주는 ‘토탈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6개월 마다 향기 시트를, 2년 마다 제품 내부의 급·배수통을 새 것으로 교체한다.

기존에 스타일러를 구매해 사용 중인 소비자들은 월 요금 6900원인 '일반 구매 케어십' 서비스에 가입해 스타일십과 동일한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9월 한 달간 스타일십에 가입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첫 달 요금을 면제한다. 아울러 자사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 중인 소비자가 스타일러를 추가로 빌리는 경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렌탈료도 매월 5000원씩 할인한다.

트롬 스타일러는 2015년 첫 출시 후 2년간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섰다. 회사측은 올해 8월 누적 기준 스타일러 국내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다양한 마케팅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트롬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썸네일 이미지
<사진=LG전자>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A 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