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추석 맞아 최대 50만원 '캐시백'

본문내용

캐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최대 50만원 캐시백 등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카메라 및 렌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프로모션 ‘꿀연휴 캐논으로 꿀득템’ 및 '캐시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최장 열흘의 장기 연휴기간 동안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함께 풍경사진 촬영을 고려 중인 이들을 대상으로 보다 알뜰하게 카메라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썸네일 이미지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하는 '꿀연휴 캐논으로 꿀득템' 프로모션은 캐논 카메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고 10만원 상당의 '카메라 액세서리' 또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품목 구매 후 10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DSLR 카메라 ‘EOS 800D/ 750D/ 77D’,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M6/ M10,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3 X/ G5 X/ G7 X Mark II/ G9 X Mark II 등 총 10가지다.

구매 제품에 따라 ‘배터리’나 ‘배터리+64GB 메모리카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액세서리 대신 현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 옵션으로 제공한다.

가을 풍경사진 촬영을 위한 고급기 DSLR 카메라 또는 EF 렌즈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을 위한 캐시백 행사도 있다.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V’와 'EF 16-35mm f2.8L III USM'을 비롯한 프리미엄 렌즈 구매 시 최고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EOS 5D Mark IV'는 유럽 최고 권위의 ‘TIPA 어워드 2017' 및 'EISA 어워드 2017-2018' 등에서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오는 11월 26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12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ID 하나당 최대 카메라 바디 1대와 렌즈 2대까지 이벤트 응모 가능하며 동일 기종에 대해 중복 응모할 수 없다. 캐논의 가을 프로모션 2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캐논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A 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