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 열린다

기사등록 : 2017-11-07 18:0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9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덱스서 '맘앤베이비엑스포' 열려
유모차·카시트 등 임신·출산·육아용품 특가 이벤트

[뉴스핌=이에라 기자] 한국판 육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가 열린다.

유아림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열린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6번째로 열리는 이번 엑스포에는 총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대 규모다. 주제는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다.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임신·출산·육아용품 할인전과 2018년 신제품, 경품 증정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리미엄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조이는 ‘스핀 360’, ‘크롬’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반값 할인한다.

친환경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는 50% 할인한다. 오가닉 유아의류 브랜드 ‘알로앙베이비’는 최대 70%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다이치, 잉글레시나, 순성, 리안, 지오비 등 유명 카시트 및 유모차 브랜드도 할인 행사를 연다. 에르고, 릴레베이비, 토드비 등 아기띠 브랜드와 세타필베이비, 아토엔오투, 아토팜, 피지오겔, 아토베네 등 스킨케어 브랜드, LG전자, 알레르망, 레이캅까지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의 유명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경품 증정 현장 이벤트도 있다. 4일간 매일 200명씩 엄마들을 대상으로 거즈 손수건, 유아쌀과자, 아기지퍼백, 물티슈, 동화책 등 핵심 육아용품 9~10가지가 담긴 선물팩을 증정한다. 20대에서 40대 성인 여성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선착순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샷 이벤트’와 ‘구매고객 경품추첨 이벤트’를 포함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수유·잠실·신도림 등 서울 주요 지점 뿐만 아니라 부천·인천 각 거점 및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아기를 동반하는 맘베 회원을 위한 대여용 유모차 500대, 전시장 내 넓은 가족·엄마수유실, 카페테리아 등도 준비됐다.

이번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회원가입자는 평생 무료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박람회 기간 내 무한 재입장, 회원대상 경품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회원전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