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개발호재 풍성한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 분양

기사등록 : 2017-12-27 15:3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이동훈 기자] 대우건설이 이달 개발 호재가 풍부한 경기도 하남시에서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7개동, 총 404가구다. 전용면적별 분양가구는 ▲52㎡ 110가구 ▲59㎡A 183가구 ▲59㎡B 111가구다.

대우건설이 분양하는 경기도 하남시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 투시도<자료=대우건설>

주변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가 들어서는 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은 미사강변도시 남측에 있어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자유롭게 누릴 수 있다.

쇼핑과 여가, 레저, 힐링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이 바로 옆에 있다.

단지 앞에 있는 ‘BRT 노선’을 이용해 천호역까지 2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오는 2018년 9호선 연장선 보훈병원역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 또한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천호~하남대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과 상일IC를 이용한 내외곽 접근성이 편리해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남측으로 남한상성에서 팔당댐에 이르는 총 64㎞ 길이의 하남시 대표 녹지 둘레길인 하남위례길이 있다.

단지에는 푸르지오가든, 로맨스가든, 아쿠아가든, 어린이놀이터와 같은 다양한 조경 공간을 마련한다. 단지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한 힐링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좋다. 차량 진입 후 차량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해 편리하고 안전한 단지로 설계했다. 또한 1층 전체가 필로티로 적용돼 최하층 가구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푸르지오의 친환경 상품인 그린프리미엄도 적용한다.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해 절약 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가스, 조명, 방범설정 등을 조절하는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소음이 적고 물 낭비를 줄여주는 저소음 절수형 양변기가 대표적이다.

또한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저층부 가스배관 방범 커버,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으로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한다. 하이브리드 쿡탑, 욕실장 일체형 칫솔살균기를 가구에 설치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392-1번지 일원에 견본주택을 연다. 오는 2020년 5월 입주 예정이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 위치도 <자료=대우건설>

 

[뉴스핌 Newspim] 이동훈 기자 (leedh@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