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뮤지컬 '모래시계' 박건형·손동운·신성록·이호원, 특급 이벤트 직접 참여…'흥행 돌풍' 이어간다

기사등록 : 2018-01-02 15:5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양진영 기자]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 박건형, 손동운, 이호원, 신성록이 새해 맞이 특급 이벤트에 참여했다.

뮤지컬 '모래시계' 측은‘약속으로 사는 모래시계’와 ‘신념을 지키는 인물 추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박건형을 비롯한 네 배우는 직접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공개하며 작품에 애정을 드러냈다.

‘약속으로 사는 모래시계’는 공연장 로비에 비치된 총 33종의 약속 스티커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 약속으로 모래시계를 구입한 후, 약속을 지키는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신념을 지키는 인물 추천’은 극 중 ‘우석’처럼 평범하지만 묵묵히 자신의 신념을 지키며 살아가는 주변 인물을 추천하는 이벤트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뮤지컬 '모래시계'에서 “한쪽 모래가 다 떨어지면 끝나요. 그런데 사실 끝은 아냐. 때를 봐서 뒤집을 줄 만 안다면,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는 것”이라는 대사가 있다.

여기에 착안해 새해를 맞아 모래시계를 돌려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약속을 하고, 모래시계를 받아가는 ‘약속’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그리고 극 중 ‘우석’의 넘버인 ‘검사의 기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기념으로 우리 주변에 있는 ‘우석’과 같은 분들을 뮤지컬 '모래시계'에 초대하고 싶었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잘못된 시대의 억압으로 좌절하지만, 이를 극복해 나가며 자신들의 우정과 사랑을 지켜 나가는 세 청년, 태수, 혜린, 우석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의 색이 고스란히 묻어난 이벤트들은 박건형, 신성록, 손동운, 이호원 등 출연배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박건형은 ‘3일 동안 엘리베이터 말고 계단으로 올라가기’를, 신성록은 ‘사이가 멀어진 사람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기’, 손동운은 ‘3일동안 가족, 동료에게 응원의 문자 1통 보내기’, 이호원은 ‘3일동안 하늘사진 찍기’를 선택해 실천하기로 약속했다.

뮤지컬 '모래시계'는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인기드라마 '모래시계'를 무대화한 작품으로 창작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혼란과 격변의 대한민국 현대사 속에서 안타깝게 얽혀버린 세 주인공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엇갈린 운명과 선택을 다룬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뮤지컬적 요소들이 어우러져 웰메이드 창작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다.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마스터피스’로 평가받는 뮤지컬 '모래시계'는 2018년 2월 11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 사진=창작컴퍼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