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도시락, 인천공항 1여객터미널 센터 추가 오픈...최다 로밍센터 보유

본문내용

[뉴스핌-김유정 여행전문기자] 와이파이 도시락이 지난 8일 인천공항 제1여객 터미널 3층에 로밍센터를 추가 오픈했다.

썸네일 이미지

인천공항 내 와이파이도시락 로밍센터는 지난 1월 오픈한 제2여객 터미널을 비롯해 제1여객 터미널 1층 입국장과 이번 오픈한 3층 출국장의 총 3개 로밍센터로 운영된다. 제1여객 터미널의 경우 기존 1층 로밍센터와 신규 오픈한 3층 로밍센터를 동시에 운영해 출국장, 입국장 모두에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파이 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로밍센터 추가 오픈으로 업계 최다 로밍센터를 구축하며 인천국제공항을 비롯, 김해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청주국제공항,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등 총 5개 공항 및 항만에 7개의 로밍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와이파이 도시락은 인천공항 로밍센터 추가 오픈을 기념해 제1여객터미널 3층 로밍센터 이용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SNS 축하 댓글 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핌 Newspim]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youz@newspim.com) 출처(와이파이도시락)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