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통신] 김상조 위원장 "새 시대 걸맞는 종합뉴스통신사로서 빛날 것"

본문내용

썸네일 이미지
 

[뉴스핌=김학선 기자]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이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뉴스핌 창간 15주년 기념 비전선포식에서 축사를 전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비전선포식에서 "(뉴스핌의 성장은) 올바른 뉴스로 국민 삶에 이바지하겠다는 '정보후생(正報厚生)’이라는 사시(社是) 아래 건설적인 비판과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힘써온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정보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 선택은 더 어려워졌고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향한 소비자 욕구는 더욱 커지고 있다"며 "온라인미디어 시장을 선도해 온 뉴스핌의 노력은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종합뉴스통신사로서 더욱 그 빛을 발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경쟁당국의 수장으로서 뉴스통신사 간 경쟁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뉴스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면서 "공정거래위원회는 건전한 경쟁을 응원하겠다"고 축하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김동철 바른미래당 원내대표 등 현직 의원 다수가 참석해 뉴스핌 창간 15주년과 종합통신사로의 전환을 축하했다.

썸네일 이미지
 

 

[뉴스핌 Newspim] 김학선 기자 (yooks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