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반도건설,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분양

기사등록 : 2018-05-10 16:0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반도건설이 오는 11일 대구국가산단 A1블록에 짓는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최고 25층, 8개동, 전용면적 74·78㎡, 총 775가구다. 이 지역은 앞서 분양한 1·2차를 합해 총 2115가구의 반도유보라 ′브랜드 타운′을 형성한다.

대구국가산업단지는 대구에서 희소가치 높은 공영택지로 전체 넓이 854만8000㎡ 규모의 신도시다. 완성 단계에 있으며 롯데캐미칼과 KB와이퍼시스템, 상신브레이크를 비롯해 약 158개 기업이 입주했거나 착공을 앞두고 있다. 향후 첨단미래형 산업단지로 탈바꿈한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조감도<자료=반도건설>

아파트 12개 단지 총 1만1000여 가구의 신도시급 규모로 ‘신주거 벨트’가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 옆으로 체육시설, 놀이공간을 갖춘 약 12만6000㎡ 근린공원벨트가 들어선다. 입주민들의 건강과 여가생활의 만족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주변 대니산에서는 등산로와 패러글라이딩, 산악자전거을 즐길 수 있다. 낙동강 레포츠밸리에서는 수상스키, 윈드서핑을 비롯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수상스포츠와 텐트촌을 이용할 수 있다.

반도건설은 LG유플러스와 협약을 맺고 선보이는 ‘U+우리집 AI’ 서비스를 도입한다. 입주자는 기존의 가스·전등·가전기기 제어, 외부방문자 확인과 같은 기본적인 IoT 기능을 뛰어넘어 지식검색이나 IPTV, 외국어서비스, 쇼핑·주문이 가능한 생활을 누리게 된다.

위키지식백과 및 생활정보만 제공하는 타사 서비스와는 달리 U+우리집 AI는 ‘말로 찾는 네이버검색’이 가능하며 주문에서 결제까지 가능한 ‘말로 다 되는 쇼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외국어서비스는 단어뿐만 아니라 문장까지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번역된다. 아이들을 위한 동요·동화 서비스도 매월 업데이트한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74·78㎡ 중소형 평형으로 꾸민다. 유보라만의 업그레이드된 고객맞춤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모든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4Bay 설계(일부가구)로 일조, 조망권이 우수하다. 알파룸, 워크인 드레스룸, 다락은 각 타입에 맞는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인다. 특히 일부 최상층 가구에 제공하는 다락공간은 아이들 놀이공간이나 가족을 위한 다용도실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안에 별동학습관을 조성한다. 별동학습관은 반도건설의 교육 특화시설이다. 그동안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대구에 선보여 검증을 받았다. 이를 통해 대구 교육의 프리미엄을 주도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앞서 2차분양에도 별동학습관 프로그램을 적용해 대구 학부모 수요자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대구국가산단 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단지내 별동학습관 <자료=반도건설>

3.3㎡당 평균 분양가는 740만원 정도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중도금 납부유예 조건을 제공한다. 대구 달성군 현풍면 중리 479번지에 견본주택이 있다. 2020년 11월 입주 예정이다

반도건설 최재명 분양소장은 “대구국가산단이 신주거벨트의 모습을 조금씩 갖춰가자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교육, 첨단생활, 평면설계를 주도하는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leedh@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