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시크릿 마더' 김소연·김태우, 훈훈한 칭찬 파티 "송윤아 출연에 흔쾌히 결정"

기사등록 : 2018-05-12 0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송윤아 "캐스팅 나올 때마다 흥분…서영희·김재화·오윤아 활약도 기대"
배우 김소연(왼쪽)과 송윤아 [사진=SBS]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시크릿 마더'의 김소연과 김태우가 송윤아와 함께 하고자 드라마 출연을 결정했다며 훈훈한 칭찬을 주고 받았다.

김소연과 김태우는 11일 목동 SBS에서 열린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제작발표회에서 "송윤아와 함께 연기할 수 있다는 생각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말에 송윤아는 "이 빛나는 배우들이 우리 드라마에 다 출연해주신다고? 할 정도로 놀랍기도 감사하기도 들뜨기도 했다. 저보다 더 사실 김태우씨가 재열 역으로 캐스팅이 된 상황이었다. 남편 역이 김태우 씨라는 말을 들었을 때도 드디어 같이 하게 돼서 정말 좋았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송윤아는 김태우, 송재림 외에도 서영희, 김재화, 오연아 등 쟁쟁한 출연진을 거론하며 든든해 했다. 그는 "한 분씩 캐스팅이 나올 때마다 흥분되고 좋았다. 제가 연기하는 김윤진이 중심을 잡는다기보다 모든 인물들이 모두 시크릿 마더다. 다들 각자의 비밀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진행될지 궁금하고 제가 오히려 잘 묻어갈 수 있는 의지가 되는 작품"이라고 말했다.

배우 김태우와 송윤아 [사진=SBS]

김태우 역시 "어떤 인물의 어떤 스토리가 나와도 그대로 재밌다는 게 우리 드라마의 장점이다. 거기에 캐스팅 된 배우들 면면을 보면 이 배우가 하면 너무 좋겠다 하는 분들이 모이셨다"고 함께 연기하는 배우들의 활약을 기대했다.

특히 그는 "코믹한 장면들이 단순히 재밌는 게 아니라 우리 드라마 분위기에 맞는 상황적인 코미디들이 자주 나온다. 최고의 배우들이 고급스럽게, 대본 이상을 늘 만들어주신다. 개인적으로 기대가 너무 많이 된다"고 강조했다.

SBS 새 주말 특별기획 '시크릿 마더'는 아이의 성적과 사교육에 몰두하는 강남 엄마들 주변에 의문의 '입시 보모'가 등장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미스테리 스릴러 드라마다. 송윤아, 김소연, 김태우, 송재림이 출연하며 오는 12일 밤 8시55분 첫 방송된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