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쎈마이웨이' 제아·치타에 배윤정까지…빛나는 고민별 '맞춤 섭외력'(종합)

기사등록 : 2018-06-20 14:0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웹예능 프로그램 '쎈마이웨이'가 찰떡 고민상담 멘토 제아, 치타와 함께 아이돌 지망생을 위한 멘토로 안무가 배윤정을 섭외했다.

옥성아 PD와 MC 치타, 제아, 곽민지 작가는 20일 목동 SBS에서 열린 모비딕 '쎈 마이웨이'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윤정과 치타의 어머니를 섭외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쎈 마이웨이' 현장공개 [사진=SBS]

옥 PD는 "제작진도 출연진도 보통 사람들처럼 정치 경제 사회 이슈에 관심이 많다. 그 중에 최근 이슈와 맞아 떨어지는 것들로 주제를 정한다"며 "아이돌 가수를 준비 중인 사연이 있었고 배윤정이 적절한 게스트라고 생각해 섭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는 연애 고민인데 치타 어머니의 경험치를 통해 깊이 있게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파격적인 게스트 섭외에 나선 이유를 얘기하기도 했다.

특히 제아와 치타는 배윤정과 함께 모두 Mnet '프로듀스 101'이라는 데뷔 서바이벌에 연습생들의 선생님으로 출연한 바 있다.

제아는 “사연을 들어보면 아시겠지만 막연하게 꿈을 이어나가라고 하기에는 무리수가 조금은 있는 사연이었다. 친동생이라고 생각하고 임할 것 같다”고 말했다.

치타는 “꿈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응원한다. 좋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리 그 꿈에 대해 믿음이 확고해도 차선책이 없다면 위험하다. 나도 그랬다. 확신이 있다고 해도 플랜B는 꼭 있어야 한다”며 “병행할 수 있는 것을 준비해놓지 않으면 위험 요소가 될 수 있다. 사연을 보면서 답답했다”고 솔직한 해결책을 예고했다.

'쎈 마이웨이'의 치타와 제아 [사진=SBS]

앞서 제아는 “예능에서 치고 빠지는 건 할 수 있는데 말 주변이 없는 편이다 .보컬리스트로서 체면이 떨어진다고 회사에서도 데뷔 초부터 입을 닫게 했다"면서 “‘쎈마이웨이’를 통해 자아를 찾았다. 내 커리어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뒷목에 화가 있었는데 ‘쎈마이웨이’를 하면서 화가 많이 내려갔다”고 이 방송에 애정을 드러냈다.

치타 또한 “내 커리어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누구와도 소통할 수 있는 그림을 그려왔다”면서 “프로그램이 커지고 넓어지고 시청률도 잘 나와서 우리가 해외로 포상휴가를 가는 꿈도 꿀 수 있지 않나. 그런 좋은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쎈마이웨이’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래퍼 치타가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거침없는 입담으로 고민 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방송된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