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광고

해커스영어TV,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등 무료인강 총집합

기사등록 : 2018-06-22 16:2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장유성 기자 =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년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영어 사이트 부문에서 대한민국 만족도 1위를 수상한 해커스영어가 다양한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해커스 영어 사이트의 해커스영어TV 페이지에 접속하면 토익, 토익스피킹, 기초영어회화, 중국어, 공무원, 편입, 취업, 텝스까지 전 분야의 무료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해커스 영어는 토익을 독학하는 수험생도 고려하여,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강의를 각 파트별, 레벨별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토익의 김동영, 한나, 한승태 등 스타강사군단이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경향을 직접 분석하여 제공하는 토익 적중예상특강은 시험준비 마무리단계에 유용하여,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

또한, 많은 토익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RC강의도 무료로 제공되는데, 그 중 토익 리딩 강의는 2017년 11월 15일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 교보문고 TOEIC/TOEFL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한 ‘해커스 토익 리딩’ 교재로 진행된다.

해커스영어TV에서는 토익뿐 아니라, 토익스피킹과 오픽 수험생을 위한 무료강의도 제공된다. 세이임 강사의 ‘실전 토익스피킹 학습’에서는 매주 업로드되는 토익스피킹 문제를 푼 후, 해설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실전연습을 하기에 유용하다. 시험 당일에는 해당 시험에 대한 난이도 평가와 논란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하는 세이임 강사와 전승기 강사의 총평강의가 제공된다.

오픽 수험생의 경우, 클라라 강사의 '실전 오픽 학습'에서 오픽문제를 풀어보고 해설강의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오픽 시험 당일에는 장조훈 강사의 총평강의가 업데이트된다.

일상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표현을 배우고 싶다면, 해커스 영어의 기초영어회화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더글라스 강사는 ‘외국인만 아는 현지영어표현 300문장’ 강의에서 현지인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표현을 소개한다. 문법의 기초가 부족한 사람은 해커스 영어 모지연 강사의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강의’를 이용하면 좋다.

이외에도 해커스 영어는 중국어회화와 HSK 시험 대비를 위한 중국어 무료강의, 공기업 취업전략과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알려주는 취업 무료강의, 뉴텝스 적중예상특강 등의 텝스 무료강의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편입 준비생을 위한 편입강의도 추가되어, 해커스영어TV는 무료인강의 총집합소라고 할 수 있다. 강의 외에도 해커스영어TV에서는 5천 개에 가까운 무료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ysj@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