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부동산

HDC현대산업개발, 장위뉴타운 '꿈의숲 아이파크' 6일 견본주택 개관

기사등록 : 2018-07-03 09:2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성북구 장위뉴타운 7구역에 짓는 '꿈의숲 아이파크'가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3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오는 6일 견본주택을 여는 '꿈의숲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9개동, 총 1711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59~111㎡ 844가구다.

HDC현대산업개발 '꿈의숲 아이파크' 투시도 [자료=HDC현대산업개발]

단지는 서울에서 4번째로 큰 근린공원인 약 66만㎡ 규모 북서울꿈의숲과 가깝다. 동쪽으로는 우이천이 인접해 있어 천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와 자전거 전용도로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서울 지하철 6호선 돌곶이역이 단지와 가까이 있다. 지하철 1호선 광운대역과 4호선 미아사거리역, 1∙6호선 석계역도 이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 개선 호재가 풍부하다. 동북선경전철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계획돼있다. 지하철 5호선·분당선·경의중앙선 왕십리역과 지하철 4호선 상계역을 잇는 동북선경전철은 오는 2019년 착공, 2024년 개통 예정이다.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인 GTX C노선은 경기 양주에서 수원까지 연결하며 지하철 1호선 광운대역을 지날 예정이다.

아이파크만의 가구별 첨단시스템도 적용된다. 아이파크 홈네트워크 서비스로 조명, 가스, 도어록, 가구 내 환기, 일괄 소등, 엘리베이터 호출, 날씨 정보, 택배도착 알림, 주차확인을 한번에 제어 및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스마트폰으로 제어 및 확인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도 입주민들에게 주어진다.

현대산업개발 분양관계자는 “강북권에서는 희소성 높은 뉴타운 내 새아파트로 첨단시스템과 실내수영장을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있다”며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되는데다 주변 새 아파트 분양권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될 예정이어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꿈의숲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서울 성북구 장위동 189-3에 위치해 있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0년 12월이다.

 

nanan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