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근희 기자 = 휴온스 그룹은 오는 7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리는 '2018년 한국 제약∙바이오 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고 5일 발표했다.
휴온스 그룹은 국내 제약영업,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연구개발, 생산, 경영지원 등 총 5개 부문의 채용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회사는 박람회 현장에서 인사 담당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휴온스 그룹 전반의 채용 정보와 기업 비전 및 성과, 기업 문화 등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휴온스 그룹은 박람회 참가가 어려운 지원 희망자를 위해 오는 27일까지 휴온스 그룹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채용 포털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되는 인턴 사원들은 수습기간 3개월을 마친 후, 내년 상반기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과 1차 면접 없이 바로 최종 면접을 볼 수 있는 우대 혜택을 받게 된다.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은 "휴온스 그룹은 매년 두 자리 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취업 준비생들에게 이번 채용은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휴온스 그룹은 지주회사 휴온스글로벌을 주축으로 ▲제약사 휴온스 ▲생체 바이오 고분자 응용 분야 사업을 펼치고 있는 휴메딕스 ▲건강기능식품 기업 휴온스내츄럴 ▲성신비에스티 등으로 구성된 기업이다.
휴온스 그룹은 현재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운영하고 있다. 또 어린이집, 가족 기념일, 학자금, 주택자금, 통신비, 자기계발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미지=휴온스 그룹] |
ke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