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문화

뮤지컬 '광화문연가', 캐릭터 콘셉트 포스터 공개

기사등록 : 2018-09-06 14:2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안재욱·이건명·강필석·김호영·이석훈 등 출연
오는 11월2일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

[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뮤지컬 '광화문 연가' 배우 15명의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뮤지컬 '광화문연가' [사진=로네뜨]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지난 시즌 함께한 안재욱, 이건명, 구원영, 임강희, 린지(임민지)를 비롯해 강필석, 김호영, 이석훈, 정욱진, 이찬동(브로맨스), 이은율, 정연, 장은아, 오석원 등 뛰어난 연기실력과 가창력이 검증된 뮤지컬계 실력파 및 신예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에서는 배우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본인들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주인공인 중년 '명우' 역의 안재욱, 이건명, 강필석은 죽음을 앞두고 젊은 날 사랑했던 수아를 떠올리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그리움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안재욱은 "커튼콜이 끝난 후, 극장을 빠져나가는 중년과 젊은 연인들의 뒷모습이 보기 좋았다. 올 겨울도 한파가 예상되는데, 따뜻한 사랑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저희 공연을 보러 오시면 좋겠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월하' 역의 구원영, 김호영, 이석훈은 나이도 정체도 알 수 없는 월하만의 미스터리한 이미지를 잘 담아냈다. 새롭게 합류한 김호영은 "사진만 보아도 느껴지는 '월하'의 강렬한 존재감과 남녀 혼성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또다른 뉴캐스트 이석훈은 "신이라는 존재보다는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편안하고 친구 같은 느낌의 '월하'를 연기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광화문연가' [사진=로네뜨]

정욱진과 이찬동은 풋풋하고 싱그러운 순수했던 젊은 '명우'의 모습을 담는다. 처음 뮤지컬에 도전하는 이찬동은 "첫 도전이고, 너무 참여하고 싶었던 작품인 만큼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패기를 보였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당차고 매력적인 젊은 '수아' 역은 린지와 이봄소리가 맡았다. 이봄소리는 "극중에 살았다면 나는 누구보다 앞장서서 운동권에서 힘을 냈을 것이다. 그래서 수아의 당찬 모습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지 않겠나"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리움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명우의 옛사랑 중년 '수아' 역은 이은율과 임강희가 맡아 감성에 젖게 만든다. 명우의 곁을 지키는 '시영' 역의 정연과 장은아, '중곤' 역의 오석원 또한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콘셉트 포스터로 기대감을 높인다.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임종을 앞둔 주인공 '명우'가 죽기 전 마지막 1분 동안 인연을 관장하는 '월하'의 도움으로 자신의 젊은 날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1월2일부터 2019년 1월20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hsj121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