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5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27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에는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의 성과가 담겼다. 올해 중요 성과에 대한 활동도 일부 기재됐다.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작성 가이드라인인 'GRI 표준'의 핵심요건을 적용했다. 또 사회적 책임에 관한 국제표준인 ISO26000, UNGC(UN Global Compact ) 10대 원칙, UN SDGs (UN 지속가능발전목표)의 내용을 반영했다. 재무정보는 삼일회계법인, 비재무정보는 로이드인증원의 검증을 거쳐 객관성과 투명성을 확보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27일 5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
또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010년부터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활동을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격년으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되는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올해부터는 매년 발간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고,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발간됐으며 홈페이지 (www.hec.co.kr)에서 볼 수 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