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류태준 수습기자 = SC제일은행은 지난달 개최한 ‘LFC(리버풀FC) 월드’ 후속 고객 행사로 ‘안필드행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 = SC제일은행 ] |
LFC월드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리버풀FC가 홍콩, 두바이, 싱가포르 등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이 진출한 세계 주요 지역을 돌며 팬들과 만남의 기회를 가지는 행사다. 한국에서는 지난달 서울 송파구 잠실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처음으로 열렸다.
'안필드행 티켓을 잡아라'는 이달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두 달간 실시된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동안 SC제일은행 신용카드 누적 사용금액이 200만원 이상인 고객이다. SC제일은행 개인 BC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리버풀FC 여행용 어댑터를 제공하고 1명에게는 리버풀FC 경기 관람 패키지(2인용)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에는 영국 왕복 항공권 2장, 호텔 숙박권, 리버풀FC 홈경기 티켓 2장이 포함된다. 당첨 결과는 12월 중순 이후 발표된다. 경기 관람 패키지 당첨자는 내년 1~3월 중 열리는 리버풀FC 홈경기 가운데 한 게임을 영국 현지 안필드구장에서 관람하게 된다.
kingjo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