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신세계백화점, 코세페 '마지막 주말' 고객잡기 총력전

기사등록 : 2018-10-04 08:4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5~7일 점포별 행사, 이월상품 최대 80% 할인

[서울=뉴스핌] 박준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코리아세일페스타 두 번째 주말을 앞두고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며 세일 막판 고객몰이에 나선다.

지난달 28일부터 진행된 코세페 행사에서 신세계백화점은 행사 첫 주말(9월28일~10월1일) 매출이 5.4% 신장하며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신세계는 코세페 마지막 주말을 맞아 고객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행사를 전개해 매출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페어’를 펼친다.

명품보다 가격대는 낮지만 일반 브랜드보다 개성 있고 고급스러운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는 F/W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마쥬, 쟈딕앤볼테르, DKNY, 에센셜, 끌로디피에로, 디젤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본점에서는 4일부터 7일까지 각층 행사장에서 럭셔리 브랜드 할인행사인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분더샵, 요지야마모토, 엠포리오아르마니 등 고객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 럭셔리 브랜드 18개를 한데 모아 펼치는 행사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선 신세계백화점의 대표적인 럭셔리 편집매장인 ‘분더샵’ 매장에서는 S/S 이월상품을 5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엠포리오아르마니’에서도 역시 최초 정가대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쌀쌀해진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아동 의류 편집숍인 ‘분주니어’에서는 F/W 이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폴스미스’에서도 최대 6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신세계 영등포점에선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SI 연합전’을 준비했다.

오는 5일부터 3일간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며 보브, 지컷, 톰보이, 갭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이월상품 등은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박순민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초반 실적이 양호한 신장세를 보임에 따라 행사 마지막 주말 소비심리를 이어갈 대형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코리아세일페스타[사진=신세계]

 

ju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