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형락 기자 = 호반건설이 계열사 호반을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경영 효율성 증대와 사업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합병"이라고 밝혔다.
합병비율은 호반건설 1 대 호반 4.5209109이다. 합병기일 오는 11월 30일이다.
2026년 06월 18일
나스닥
▲ 1.87%
26518
다우존스
▲ 0.14%
51565
S&P 500
▲ 1.07%
7501
전체 내용은 로그인 후 제공
+
ro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