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1000만세트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기사등록 : 2018-10-22 14:2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의 1000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츄럴엔도텍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 총 10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개인 SNS에 이벤트 페이지 공유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백수오 궁 액상 진’과 혁신적 특허기술을 도입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제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대표 제품인 백수오궁 외에도 현재 국내 대기업 및 제약사 등에서 30여개 제품으로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1000만 세트는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7800억원에 해당하는 물량으로, 40~59세에 해당하는 약 850만명의 국내 여성 모두가 제품을 섭취한 셈이다.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하여 개발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로, 식약처를 비롯해 미국 FDA와 캐나다 보건부에 이어 유럽식품안전국(EFSA)으로부터 허가를 획득했다. 세 차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불면증, 피로감, 우울감, 손발저림 등 갱년기 증상을 수치화 한 KI(쿠퍼만 인덱스, 갱년기 지수) 및 10가지 갱년기 증상을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개선시키는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골다공증 및 퇴행성 관절염 개선 효과 외에도 에스트로겐 활성으로 인한 부작용이 없고 유방암 치료제와 병용 섭취 시에도 안전함이 확인되는 등 그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메커니즘이 지속적으로 규명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1000만 세트 판매 돌파라는 진기록을 세운 것은 소비자들이 그 효능과 안전성을 직접 체험하며 무한한 신뢰를 보내주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오랜 시간 믿고 함께해 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더 많은 여성들이 백수오와 함께 갱년기를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료제공=내츄럴엔도텍]

ssup825@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