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스포츠

[EPL] 손흥민, BBC 앱 광고에 깜짝 등장... 토트넘은 4일 울버햄프턴전

기사등록 : 2018-11-02 20:1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이 영국 공영방송 BBC 광고에 깜짝 등장했다.

토트넘의 손흥민(26)은 지난1일 자신의 SNS에 영국 BBC Sounds 광고영상을 올렸다. 영상과 함께 손흥민은 “Had lots of fun with BBC Sounds, filming this. Guess who appears in 00:50~00:55(BBC Sounds와 함께 즐겁게 촬영했다. 50초~55초 사이에 누가 등장하지는 맞혀보라)”라는 글을 적었다.

BBC Sounds 앱 광고영상에 등장한 손흥민. [사진= BBC]

[동영상= BBC]

이 영상에 등장한 손흥민은 마트에서 현란한 드리블로 좁은 복도를 질주한 뒤 쌓여있는 시리얼 탑을 무너트렸다. 

BBC Sounds는 음악, 라디오, 팝캐스트, 오디오북 등을 들을 수 있는 BBC 공식 앱이다. 이 광고는 지난 10월30일 새롭게 출시되면서 런칭됐다.

이 앱은 팝캐스트 분량이 8만 시간이다. 라디오1의 유명 '블랙퍼스트 쇼'를 비롯해 많은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BBC는 이를 홍보하기 위해 '무한 청취 '광고를 시작했다. 여기에는 손흥민 외에도 BBC 유명 진행자 리타 오라, 코미디언 레이첼 패리스 뿐만 아니라 음악가 카일 미노그, 배우 브라이언 콕스, 이드리스 엘바 등 유명인이 대거 등장했다. 전세계 축구 팬들은 손흥민의 출연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손흥민은 축구 선수로는 홀로 출연했다. 

손흥민은 같은날 웨스트햄과 2018~2019시즌 카라바오컵(리그컵) 16강전에서 2골을 기록, 시즌 1,2호골을 써냈다. 스카이스포츠 등 영국 매체들은 손흥민에게 최고평점과 함께 최우수선수로 선정했다.  3대1로 승리한 토트넘은 아스날과 8강전을 치른다.

시즌 1,2호골을 성공시킨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시즌 1호골에 도전한다.
소속팀 토트넘은 4일 오전4시 45분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2019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울버햄프턴과 원정전을 치른다. 울버햄프턴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2부리그)에서 승격한 팀이다.

토트넘은 현재 프리미어리그 5위(승점21)다. 그 뒤를 본머스(승점20)과 왓포드(승점19)가 바짝 추격하고 있다. 맨시티는 리버풀에 골득실에 앞선 리그 1위(승점26), 첼시가 3위(승점24), 4위는 아스날(승점22)이다. 

시즌 1, 2호골을 작성한 손흥민이 세리머니를 펼쳐 보이는 모습. [사진= 로이터 뉴스핌]

 

fineview@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