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HDC아이앤콘스가 11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2875번지일원에 들어서는 '곶자왈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5일 HDC아이앤콘스에 따르면 곶자왈 아이파크는 타운하우스로 설계됐다. 지하 1층 ~ 지상 4층, 총 85가구 규모로 가구 타입은 전용면적 84~108㎡로 구성됐다.
85가구의 소규모 단지임에도 약 300평이 넘는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못지 않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출 계획이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북카페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곶자왈 아이파크 조감도 [자료=HDC아이앤콘스] |
곶자왈 아이파크가 들어서는 저지리 일대에는 환상숲 곶자왈공원을 비롯, 곶자왈 도립공원, 오설록티뮤지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저지리 예술인 마을 등 볼거리와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시설도 위치해 있다.
곶자왈 아이파크는 영어교육도시와 직선거리로 3㎞, 차량으로 10분내로 이동이 가능해 국제학교를 다니는 자녀들의 편리한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제주특별자치도가 개발을 진행 중인 제주영어교육도시는 오는 2021년까지 총 7개의 국제학교가 조성될 예정이다.
곶자왈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인 환상숲곶자왈공원 옆(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2841-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0년 5월 예정이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