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국내외현장 품질캠페인 개최

우즈베키스탄, 알제리 등 국내외 34개 현장 6000여명 임직원 참여

본문내용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최근 한달간 국내외 현장에서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다짐하는 '2018년 현장 품질 캠페인'을 실시했다.

9이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Think for change, Quality is everywhere. (변화를 위해 생각하라, 품질은 어디에나 있다)'라는 공식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우즈베키스탄, 알제리, 말레이시아, 인도국내외 34개 현장의 60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썸네일 이미지
현대엔지니어링 말레이시아 멜라카 정유공장 고도화 프로젝트 현장 임직원들이 2018년 현장 품질 캠페인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각 현장은 품질선포식, 나의 다짐, 품질 대토론회와 같은 마인드업(Mind Up)활동, 현장 품질 10대 필수 준수사항, 특별 점검의 리스크 다운(Risk Down) 활동, 현장마다 공모전을 실시했다. 또 선정한 품질슬로건을 활용한 현수막, 입간판, 스티커를 제작하는 품질 PR 활동, 품질특강을 진행하며 품질 의식을 제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캠페인은 지난 2016년 품질선포식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된 이후 3년째 실시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물론 협력사 임직원들도 함께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또 실무자들의 다양한 경험과 생생한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매년 현장 품질관리자 워크숍, 협력사 대상 품질 교육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품질은 양보할 수 없는 가치로 회사의 책임감, 업계 리더로서의 자존심이라고 여기며 현장과 본사의 구분없이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본 원칙부터 충실히 지키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