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국경없는 포차' 신세경 "불법촬영 선처 없다…피해자 보호받는 사회 오길"

기사등록 : 2018-11-20 0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박경덕 PD "불미스러운 일, 거듭 죄송해"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배우 신세경이 '국경없는 포차' 촬영 도중 발생한 불법촬영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내비쳤다.

신세경은 19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제작발표회에서 불법 몰래카메라 논란에 대해 "(카메라를 설치한 가해자에 대한) 선처는 없을 것"이라며 "이 일로 인해 나와 가족들이 받은 상처가 있기 때문에 절대 선처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말했다.

'국경없는 포차' 연출을 맡은 박경덕 PD도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는데 더 좋은 방송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뉴스핌] 최상수 기자 = 배우 신세경이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홀에서 열린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18.11.19 kilroy023@newspim.com

박 PD는 "조심스러운 부분이지만 그동안 공식 보도자료와 언론 보도를 통해 입장을 밝혔듯, 프로그램이 해외 촬영 막바지에 조금 안타깝고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다. 이 자리를 빌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현장에서 많이 놀라고 당황하셨을 출연자 분들에게도 사과의 말을 드리고 싶다. 막바지에 일어났던 일이라, 한국에서 맞는 합법적인 조취가 잘 취해지고 있다. 앞으로 더 좋은 방송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거듭 사과의 말을 전했다.

신세경은 "절대로 선처하지 않을 생각이다. 그리고 이런 불법촬영과 2차 가해에 대해서 사회적으로 더 경각심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가해자는 법적으로 엄중한 처벌을 받고, 피해자는 완벽하게 보호받는 사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해온 결과물이다. 시청자 분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오롯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앞서 '국경없는 포차'의 해외 촬영 중 배우 신세경과 에이핑크 윤보미 숙소에서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위장한 몰래 카메라가 발견돼 파장을 일으켰다.

올리브 측은 "해당 장비는 프로그램 촬영에 거치 카메라를 담당하는 외주 장비 업체 직원 중 한 명의 임의로 촬영장에 반입한 개인 소장품이다. 제작진과 소속사는 관련 장비 일체 등을 압수해 즉각 귀국했으며 이후 장비 설치자의 자진 출두로 경찰 조사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국경없는 포차'는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올리브와 tvN에서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