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한국복지대학교는 지난 26, 27일 양일간 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제2회 한국복지대학교 산학협력 EXPO'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국복지대학교가 26,27일 양일 간 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제2회 한국복지대학교 산학협력 EXPO' 전시장 부스에서 대학 관계자 및 산업체 임원들이 관람하고 있다.[사진=복지대] |
28일 복지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복지대 주최, 산학협력단이 주관했으며 ‘공감과 소통-도전과 열정’을 주제로 올 한해 동 안 다양한 산학협력 성과를 대내외에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산학협력 EXPO에서는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캡스톤디자인 우수작품 전시회, 가족회사 협의회, 유니버설디자인 체험전, 졸업작품 전시회 및 학예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산업체, 학생, 대학 간 산학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복지대 학생들의 창의적인 끼와 도전정신을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됐다.
이상진 총장은 “산업체, 학생, 대학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취업과 창업문화 확산 그리고 산학협력의 성과를 널리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며 “미래의 주인공인 학생들의 내일을 위해 앞으로도 산학협력 EXPO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