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영상

[영상] 괌 리조트 안에 완벽한 워터파크가?…아이들의 천국이 바로 여기에!

기사등록 : 2018-11-29 16:4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괌 호텔 체험기 ③ PIC 괌

[편집자주] 괌은 일년내내 따뜻한 날씨를 자랑해 국내 여행객들 중 겨울 여행지로 괌을 선택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올 겨울도 예견된 한파로 괌을 찾는 관광객들이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혜의 자연으로 관광보다 휴양이 여행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괌에서 호텔 선택은 가장 신중해야하는 부분 중 하나다. 뉴스핌이 직접 괌을 방문해 찾은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호텔 니코 괌, PIC 괌, 힐튼 괌 리조트까지 호텔 4곳을 소개한다.

[괌=뉴스핌] 송유미 기자 = 입맛대로 골라 놀 수 있는 6 종류의 풀장, 어린이용 쿠폰북과 기념품… 초등학생 이하 아이들이 좋아서 팔짝 뛰리라는 확신이 강하게 든다. PIC 괌은 워터파크로부터 기대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PIC 괌은 6개의 수영장과 수중농구 및 첼린지 게임, 스노클링, 카약 등의 워터스포츠 함께 원활한 액티비티 활동을 돕는 ‘클럽메이트’, 물놀이 중 편리하게 식사할 수 있는 스낵쉑, 어린이들을 위한 기념품과 쿠폰북 등 아이들이 꿈꾸는 지상낙원 리조트다.

호주, 미국, 일본 등 출신의 스포츠 자격증을 가진 클럽메이트들이 각종 스포츠 강습이나 물놀이, 키즈클럽 활동 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윈드서핑, 스노클링, 비치 카약, 카누, 세일링 등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 모든 활동들은 골드/실버카드 이용객들에게 추가비용 없이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포인트다.

PIC 괌은 일년 내내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선물 쿠폰은 체크인 시 받는 패킷에 동봉돼 있다. 특별히 로얄 클럽 이상의 객실에 투숙하는 어린이들(만 4~11세)에게는 추가로 쿠폰 북을 증정하는데 솜사탕, 과자, 쿠키, 음료, 풍선, 버블티 할인, 부티키 장난감 10% 할인 쿠폰까지 30 미국달러 상당으로 혜택이 크다.

만 4세 미만의 아이를 데리고 오기에도 편리하다. PIC 괌의 마스코트 '시헤키'로 꾸며진 시헤키 객실은 아기를 동반하는 여행객을 위한 객실이다. 30cm의 얕은 침대 높이에 가구 모서리마다 가드를 설치해 마음 편히 아이를 놀게 할 수 있다. 화장실에는 아기용 시트가 준비되어 있고 시헤키 인형과 유아 장난감, 젖병 건조 스탠드, 유아용 식기 등을 구비해 놔 아기를 동반한 여행객들의 짐을 덜어준다.

저녁에는 야외 원형극장에서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를 관람할 수 있다. 뷔페 스타일의 저녁식사와 화려한 불쇼 및 괌 전통 댄스공연을 볼 수 있다. 골드카드 소지자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yoomis@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