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종합] '2018 신인상 3관왕' 더보이즈, 'No Air'로 대세돌 인기 이어간다

기사등록 : 2018-11-29 16:2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 발매 기념 쇼케이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12명으로 구성된 그룹 더보이즈가 초고속 컴백으로 신인상 3관왕의 열기를 이어간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더보이즈 케빈은 29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1주년이 다 되가는데 새 앨범을 내게 되게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의 타이틀곡 ‘노 에어(No Air)’는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애절한 감성을 절묘하게 녹여냈다. 독특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 라인과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이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9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8.11.29 mironj19@newspim.com

현재는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내용이다. 네가 없이는 공기도 없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영훈은 “곡과 퍼포먼스가 너무 좋아서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 막상 무대에 서니까 너무 떨린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멤버 선우는 매 앨범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타이틀곡 ‘노 에어’도 마찬가지.

선우는 “매번 앨범 작사에 참여하고 있는데, 너무나도 감사함과 동시에 부담도 된다. 할 때마다 제 자신이 정상하는 걸 느끼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더욱 열심히 해서 더보이즈 앨범에 참여를 하면 감사할 것 같다”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데뷔 1주년을 맞았다. 상연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더보이즈의 하나 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해외 팬 분들에게도 많이 인사드리면서 멋진 팀으로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다짐했다.

큐 역시 “올해가 끝날 때까지 ‘핫 신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려고 한다. 열두 명의 멤버 아무도 다치지 않고 멋진 무대 보여드리는 것이 저희의 목표”라고 각오를 밝혔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9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18.11.29 mironj19@newspim.com

더보이즈는 전날 개최된 '2018 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신인상을 수상함으로써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까지 올해 신인상 3관왕을 달성하며 2018년이 주목한 '대세돌'의 진가를 완벽하게 입증했다

상연은 “신인상을 받게 된 건, 팬 분들이 많은 사랑과 응원을 해주신 덕분에 받은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옆에서 도움 주시는 스태프 분들 덕분에 그래서 매 앨범마다 발전할 수 있는 것 같다. 멤버들에게도 고생 많았다고 얘기해주고 싶다. 이번 활동도 재밌게, 다치지 않게 하자는 얘기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컴백을 앞두고 앨범 음원유출과 더불어 몇몇 멤버들의 팬 기만 논란으로 뭇매를 맞기도 했다.

상연은 이 문제에 대해 대표로 “음원이 먼저 유출됐다는 소식을 듣고 놀라긴 했다. 꾸준히 준비를 했는데, 오히려 그만큼 저희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뜻으로 알고 감사한 마음으로 컴백 준비를 했다. 항상 열심히 할 것”이라고 답했다.

더보이즈 세 번째 미니앨범 ‘THE ONLY’에는 타이틀곡 ‘No Air’를 포함해 ‘Breath To Breath’, ‘Only One’, ‘자각몽(Lucid Dream)’, ‘36.5°(Melting Heart)’, ‘4EVER’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