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GC녹십자 사내 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 대상 수상

기사등록 :2018-12-04 14:00

[서울=뉴스핌] 김근희 기자 = GC녹십자는 사내 어린이집 'GC 차일드케어 센터'가 '2018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에서 대상(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발표했다.

지난 3일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8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에서 최승권 GC 경영지원실장(오른쪽)이 공간 환경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여 받고 있다. [사진=GC녹십자]

The-자람 보육공모전은 고용노동부 산하 근로복지공단이 주최한 공모전이다. 전국 직장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보육프로그램, 공간 환경디자인, 스토리텔링&사진, UCC 등 총 4개 분야로 나눠 평가한다.

GC 차일드케어 센터는 어린이집의 내∙외부 환경 구성이 영유아 발달 및 교육에 적합한지를 평가하는 '공간 환경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GC 차일드케어 센터는 연령별 맞춤 교실과 단체활동을 위한 강당, 특별활동실 등의 공간활용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보육교사의 근무 환경을 고려해 마련된 사무공간과 별도의 휴게공간,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건물 밖의 잔디밭과 놀이터 등의 환경 구성 등 차별성을 인정받았다.

최승권 GC 경영지원실장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자녀를 믿고 맡기면서 일과 가정의 양립실현이 가능한 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eu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