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새로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를 오는 29일 CJ오쇼핑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NGF37은 인체 제대혈에서 유래한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피부의 건강한 신진대사에 필수적인 37가지 이상의 주요인자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인공배합이나 인위적인 생산방식이 아닌,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로부터 얻어진 자연 그대로의 주요 인자가 풍부한 멀티 바이오 성분이다.
지난 해 11월 메디포스트가 출시한‘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은 TV 홈쇼핑을 통해 매회 완판을 기록했으며, 지난 4월 미 LA 타임즈에도 소개되는 등 K뷰티를 대표하는 코스메슈티컬로서 해외에서도 주목 받은 바 있다.
메디포스트가 이번에 내놓은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는 최신 줄기세포 기술을 통해 완전히 리뉴얼된 제품이다.
우선,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5가지 비타민 및 11가지 특허 성분과 함께 100000ppm 고농도로 함유돼 있다.
또, 비타민 성분 중 하나인 비타민B(사이아노코발라민)를 원료로 해 성분 본연의 핑크빛을 나타내는 오로라 핑크빛 앰플이다.
특히 모공 크기의 수천분의 일 사이즈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개발된 프레소테크 기술을 통해 멀티 바이오 성분들이 수분이 터지듯 흡수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충분한 영양감과 수분감을 채워준다.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의 CJ오쇼핑 론칭 방송은 12월 29일 오후 4시 4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 마이크로사이트가 운영중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고객참여 이벤트와 미리 구매하기가 진행중이다.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