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방송·연예

황광희 매니저 일진 논란 추가 폭로…"증거는 기억 뿐…하차 원치 않지만 사과하라"

기사등록 : 2018-12-27 14: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황광희의 매니저 유시종 씨가 학창시절 일진설 폭로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추가 폭로가 이어져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황광희와 매니저 유시종 씨는 지난 2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했다. 하지만 다음 날인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매니저 유시종 씨가 학창시절 의정부에서 유명한 일진이었다는 주장을 담은 글이 올라왔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해당 게시물 작성자는 의정부에서 초, 중, 고등학교를 나온 유시종 씨가 친구들을 교묘하게 괴롭혔던 무리 중 한 명이었으며 자신은 그 피해자 중 하나였다고 폭로했다.

광희의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폭로 이후 “본인에게 확인 결과 학창시절 일진이었던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고 해명하며 “글을 올린 분께 직접 확인하고 싶었지만 개인정보 보호법 때문에 찾을 수 없었다. 게시자 분을 직접 만나 자초지종을 듣고 싶다”고 해결 의지를 보였다.

그러나 유시종 씨의 ‘일진설’ 논란은 26일 추가 폭로가 나오며 다시 불이 붙었다. 최초 글 작성자는 “가만히 있으려다 소속사의 ‘본인 확인 결과 일진도 아니고, 그런 기억도 없다’는 구절에 화가 났다”며 “무리들이 약해 보이고 순해 보이는 애들 괴롭혔던 것은 확실하다. 말로는 친한 척 빌려달라고 하지만 당하는 입장에서는 학교에서 제일 잘 나가는 애가 와서 빌려달라고 하면 울며 겨자먹기로 빌려주게 된다. 그 무리는 전혀 모르는 애한테 조차 웃으며 핸드폰, 교복 등을 빌려달라고 했다”고 구체적으로 과거 행적을 언급했다.

이어 “어차피 증거는 기억밖에 없으니 네가 아니라고 하면 묻힐 수도 있겠지만, 우리도 다음 주면 서른이다. 어릴 때든 뭐든 자신이 한 짓에 대한 책임은 지자. 네가 ‘전참시’ 하차하는 것은 딱히 원하지 않는다. 지금 열심히 사는 것이 죄는 아니다. 하지만 피해자들에게 진정어린 사과는 해라.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기 전에 남자답게 멋지게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재차 불거진 유시종 씨의 일진설에 본부이엔티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광희가 전역하고 첫 출연한 '전참시' 출연이 때 아닌 악재가 된 가운데, 소속사와 MBC의 후속 대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