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빅스를 잇는 특급 신인 ‘베리베리’ 데뷔...타이틀 곡 ‘불러줘’

본문내용

[서울=뉴스핌] 한지웅 영상기자 엄선영 인턴기자 = 9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데뷔앨범 ‘베리어스(VERI-US)’ 발매 기념 첫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보이그룹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가 참석해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 무대를 선보였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서 빅스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남성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VERIVERY)는 멤버들이 작사·작곡·영상제작까지 직접하는 ’소통형 크리에이티브 아이돌‘을 모토로 하며 기존의 아이돌과는 차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베리베리의 이번 데뷔 앨범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는 뉴 잭스윙 장르를 현대적인 그루브로 재탄생시킨 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다양한 소리에 비유한 가사를 통해 베리베리(VERIVERY)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멤버인 동헌, 호영이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7명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상큼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베리베리(VERIVERY)의 데뷔 앨범 ‘베리어스(VERI-US)’는 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

 

hjw101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핌 영상

더보기>

SNS